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급전이 필요하니 본인 명의를 가지고 핸드폰 개통하여 현금을 받는 방법인 것이죠. 심심치 않게 소액급전, 스마트폰 당일대출 등을 볼 수 있는데 폰테크와 관련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아무튼 경험상 이런 저런 압박과 협박 때문에 정지했던 것을 다시 푸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그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폰테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간헐적으로 기기변경하여 미납 대금을 업자가 대납해주는 것도 있는데 이 상황에서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김으로써 폰테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